롯데리아는 한국에서 매우 인기 있는 패스트푸드 브랜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맛있는 햄버거와 인기 메뉴를 즐기기 위해 롯데리아를 방문하는데요. 롯데리아는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전문적인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이런 롯데리아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롯데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709-1114입니다. 참고로 본사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추가로 매장이용 관련 불편사항은 080-550-0005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또 모바일 쿠폰 오류, 환불 같은 문의 사항은 위에 나온 번호를 통해 각각 문의를 하시면 돼요.
롯데리아 고객의 소리 이용해 보기
고객센터 이용시간이 지났거나, 전화 말고 인터넷에서 문의를 하고 싶은 분들은 고객의 소리 페이지를 이용해 보세요. 이 페이지를 들어간 다음, 이름, 연락처, 이메일, 비밀번호 같은 개인 정보를 적고, 브랜드 및 매장 선택, 문의 사항 등을 적고 등록 버튼을 누르면 문의 사항이 등록됩니다.
롯데리아 매장 찾기 방법
다음으로 롯데리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롯데리아 매장 찾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 초기 화면에서 매장찾기라고 써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매장찾기 전용 메뉴로 넘어가게 될 꺼에요.
매장찾기 페이지에서 위쪽에 있는 검색창에 매장 이름을 적으면 아래에 그 매장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매장 내 와이파이, 주차, 픽업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인터넷 페이지에서 주문을 할 수도 있어요.
추가로 화면 오른쪽에 있는 필터 글씨를 클릭하면, 여러 제공 서비스를 따로 선택해서 볼 수 있는데요. 중간에 보면 24시간이라고 해서 24시간 매장 정보 역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